기사입력 2010.06.18 11:15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7일, 사단법인 한국 e스포츠협회(회장 조기행, www.e-sports.or.kr)는 2010년 8월 부산 광안리에서 개최되는 '2010 부산 e스포츠 페스티벌' 기업 프로모션 공간인 '플레이온비치(Play on Beach)' 기업 참가 공고를 발표했다.
한국 e스포츠협회와 부산광역시는 지난 2009년부터 남해 절경의 해변에서 열리는 '부산 바다축제'와 한국 e스포츠 최고의 축제인 '프로리그 결승전'을 하나의 '페스티벌'로 연계, 매년 부산의 해변을 찾는 수 만여 관광객과 e스포츠 팬들이 한여름 뜨거운 e스포츠의 열기와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여름 축제의 場'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2010 부산 e스포츠 페스티벌' 개최기간(8월 5일~7일 예정) 동안에는 '신한은행 프로리그 09-10 시즌 결승전', '생각대로 T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2010 1st 결승전'과 '2010 대통령배 KeG 부산대표 선발전 결선' 등 프로와 아마추어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 e스포츠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별 행사장으로 마련되는 '플레이온비치(Play on Beach)' Zone은 현장을 찾은 수 만여 e스포츠 팬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여름 최대의 기업 프로모션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지난 2009년에도 프로게임단 모기업, e스포츠 공인 종목사 & 게임사 외에도 음료, 의류 등 10여 개 기업이 참가,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져 3일간 약 10만여 인파가 현장을 찾아 성황을 이루었다.
협회는 '플레이온비치(Play on Beach)'에 참여하는 기업들에는 7월 중순부터 '페스티벌' 연계 사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결승전 VIP 티켓 제공, 현장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온비치(Play on Beach)'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협회 홈페이지 (www.e-sports.or.kr) 공지사항을 참조해 오는 7월 9일(금)까지 협회 사무국으로 관련 내용 문의 및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