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인디가수 이민혁이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에 참여한다.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측은 9일 낮 12시 다섯 번째 OST인 이민혁의 ‘그대 그리운’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대 그리운’은 감성이 촉촉해지는 편안한 발라드 곡으로, 힘들고 지칠 때 마음 속 기대고 싶은 사람, 그리워지는 사람에게 위로 받고 싶은 시간을 가사로 표현했다. '그대 그리운'은 극 중 문석구(이동휘 분)처럼 현대인들의 힘들고 고단한 삶 속에서 나를 감싸준 사람을 그립게 한다.
'또 오해영', '뷰티 인사이드' 등 많은 OST를 히트시킨 엄기엽 음악감독과, 백지영, 이승철 등과 작업해온 이영주 작곡가가 참여해 만든 곡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특유의 감성과 목소리로 네티즌들 사이 ‘발라드계의 블루칩’, ‘나만 알고 싶은 목소리’, ‘인디씬 고막남친’ 등으로 불리고 있는 이민혁이 담담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려 ‘그대 그리운’을 완성시켰다. 가을처럼 감미로운 이민혁의 목소리가 노래의 아릿한 느낌을 잘 살렸다.
최근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B급 유머의 큰 웃음을 물론이고,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전개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드라마 마니아들의 가슴을 울릴 ‘그대 그리운’ 역시 깊은 감동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며, OST Part 5 이민혁 ‘그대 그리운’은 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CJ ENM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