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0:03
연예

'국민남동생' 이승기, 104명의 팬과 오붓한 시간 가져

기사입력 2010.06.22 19:57 / 기사수정 2010.06.22 19:57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국민 남동생' 이승기가 104명의 팬을 초청해 오붓한 팬 사인회를 홍대 상상마당에서 진행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세계적인 건강식품회사 다논(대표: 올리비에 포쥬르/ www.danone.co.kr)의 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 브랜드 '액티비아'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기가 팬들에게 감사의 차원에서 마련된 자리로 액티비아를 먹고 후기를 남겨준 팬들 중 단, 104명만을 초청해 팬 사인회를 개최하는 특별한 자리였다.

이날 이승기 팬 사인회를 주최한 다논 액티비아는 '이승기 요구르트'라고 불리며 사랑 받고 있는 요구르트로 전 세계 70개국에서 1초당 '308컵'이 판매되고 있는 세계 판매 1위의 발효유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팬 사인회는 한국 팬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팬 사인회 소식을 듣고 당일 비행기를 타고 홀홀 단신 한국에 온 일본의 열성 팬, 군대 가기 전 마지막으로 이승기를 보고 싶었다는 남성 팬 까지 한 자리에 모이는 등 평소 이승기씨를 아껴주는 팬들이 함께 모인 뜻 깊은 자리였다.

팬들의 이런 사랑에 보답이라도 하는 듯 이승기는 팬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과 일일이 눈빛을 맞추고, 두 손을 맞잡고 반가움을 표시하는 '교감악수'를 팬들과 하나하나 나누는 등 '국민남동생'에 이어 '국민훈남'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한국 팬들의 만장일치로 멀리 일본에서 온 팬에게는 액티비아와 꽃으로 만든 '액티비아 부케'를 이승기씨가 직접 선사해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날 팬 사인회장을 떠나기 전, 이승기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액티비아'를 즐겨 먹고 있다고 말하며 팬들에게도 액티비아에 대한 많은 사랑을 바란다는 멘트도 잊지 않았다.

이번 팬 사인회에 참가한 한 이승기의 팬은 “ 공연장을 빌려서 팬 사인회를 진행하니 마치 이승기씨의 팬 미팅에 참석한 듯한 분위기에서 이승기씨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며 “평소 속이 더부룩하거나 헛배가 나와서 고민이었는데 승기씨 광고를 보고 액티비아를 알게 되어서 장 건강도 챙기고, 승기씨도 이렇게 보게 되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며 팬 사인회 참석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 본격 촬영을 앞두고 있는 이승기는 평소와는 약간 웨이브 있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팬들에게 첫 선을 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논 액티비아는 미국과 유럽 등 18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살아있는 비피더스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TM를 10억 개 함유해 기존 유산균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요구르트이다.
 
또한 액티비아는 프랑스, 일본을 비롯한 세계 5개국 임상 실험 결과 장 운동 및 소화 불편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을 뿐만 아니라 세계 74%의 여성들이 14일 동안 매일 액티비아를 섭취한 결과 장이 편안해졌다[1]고 응답하는 등 그 탁월한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이미 인정받았다

[사진=팬 사인회에 참석한 이승기ⓒ프레인 제공]

남지현 기자 ca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