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10
연예

노을, 오늘(7일)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발매…"가을 감성 가득"

기사입력 2019.11.07 10:1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노을의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가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아픈 이별 과정 중에 있는 이들이 원 없이 슬퍼하고 후회 없이 털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노을 특유의 감성 발라드를 기대한 리스너들에게 많은 공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노을은 공식 SNS를 통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 티저 2편과 스포라이브, 오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특히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노을 특유의 보이스와 함께 “집으로 돌아오면서 한 번 더 떠오른 기억에 걸음을 멈춰 서서 이렇게 울고 있어”라는 가사가 공개되면서 노을을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켰다.

지난 미니앨범 ‘별’ 수록곡 ‘너는 어땠을까’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온 노을의 이번 신곡은 이별 후 잘 지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술 한잔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문득 떠오른 기억에 상대방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별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곡의 먹먹한 감성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으며, 노을의 한층 깊어진 분위기가 이번 가을 감성을 조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