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0:19
연예

구도쉘리, 권혁수와 진실공방 속 "언론에 알려진 내용은 절제된 일부분" [전문]

기사입력 2019.11.05 18:21 / 기사수정 2019.11.05 18:3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권혁수와 진실공방을 나누고 있는 유튜버 구도쉘리가 해명을 했다.

5일 구도쉘리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3분 가량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짧은 제목의 영상 속 구도쉘리는 차분하게 입을 열었다.

그는 "​혹여나 말실수를 할까봐 제가 미리 적어놓은 글을 읽는 것에 대해 양해를 구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유튜브 커뮤니티와 유튜브 영상에 이런 글을 남기게 되어 정말 슬프고 죄송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 영상과 유튜브 커뮤니티 글은 서로에게 상처가 되기 때문에 추후에 제가 이 영상과 유튜브 커뮤니티 글을 삭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구도쉘리는 "현재 언론에 제출된 날짜와 시간이 확실하게 공개되지 않은 발언 및 자료들은 악용이 되기 때문에 악용 방지차원에서 날짜와 시간에 따른 사건 경위, 라이브 스트리밍을 고려하였으나 악의적인 물타기, 짜집기, 마녀사냥을 방지하기 위해 일단 저의 공식입장 표명은 2019년 10월 30일 국민일보 본사에서 한 인터뷰, 2019년 11월 5일 위키트리에 올라온 기사 두 곳이다"고 설몀했다.

또한 "현재 언론에 알려진 내용은 절제된 일부분이라는 점 알려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구도쉘리는 "링크들은 아래 설명란에 남기겠다"라며 "다시 한 번 물의를 일으켜서 정말 죄송하다"며 거듭 사과를 전했다.

한편 구도쉘리는 지난 3일 국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권혁수와 합동 방송 당시 상의 탈의를 하고 브라톱 차림으로 방송을 한 이유가 권혁수 측의 요구라고 밝혔다. 

이후에도 사과 및 해명 방송을 하던 중, 몰카와 관련된 경솔한 발언을 해 다시 한 번 비난을 받았다.

이 사실이 공론화 되자 권혁수는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모처에서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특히 권혁수는 구도쉘리가 브라톱을 입었던 이유는 XtvN '최신유행프로그램2'에 출연을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권혁수가 구도쉘리의 옷을 벗겼느냐'라는 것에 대해서도 절대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다. 그는 구도쉘리가 먼저 이를 제안했으며 동조하지 않은 것에 대해 구도쉘리가 상처를 받은 것 같다고 짚었다. 

권혁수는 이날 구도쉘리와의 대화내용은 물론 녹취를 공개하면서 "사실만 정확히 밝혀지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이하 구도쉘리 유튜브 전문

안녕하세요 구도쉘리입니다. 우선 혹시나 말실수를 할까봐 제가 미리 적어놓은 글을 읽는것에 대해 양해를 구합니다.

일단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유튜브 커뮤니티와 제 유튜브 영상에 이런 글을 남기게 되어 정말 슬프고 죄송합니다.

이 영상과 유튜브 커뮤니티 글은 서로에게 상처가 되기 때문에 추후에 제가 이 영상과 유튜브 커뮤니티 글을 삭제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현재 언론에 제출된 날짜와 시간이 확실하게 공개되지 않은 발언 및 자료들은 악용이 되기 때문에 악용 방지차원에서 날짜와 시간에 따른 사건 경위, 라이브 스트리밍을 고려하였으나 악의적인 물타기, 짜집기, 마녀사냥을 방지하기 위해 일단 저의 공식입장 표명은 2019년 10월 30일 국민일보 본사에서 한 인터뷰, 2019년 11월 5일 위키트리에 올라온 기사 두 곳입니다.

현재 언론에 알려진 내용은 절제된 일부분이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링크들은 아래 설명란에 남기겠습니다. 다시 한 번 물의를 일으켜서 정말 죄송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