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6:38
연예

'개는 훌륭하다' PD "이경규, 강형욱에 혼나…꼼짝 못한다"

기사입력 2019.11.04 14:2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는 훌륭하다' PD가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와 이태현 PD, 안소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안소연 PD는 '개는 훌륭하다'와 여타 반려견 프로그램의 차별점에 대해 "솔루션 위주의 행동 교정하는, 타겟팅을 좁힌 프로그램이 있다. 그 프로그램 관련해서는 초보부터 예능 대부까지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주기 때문에 솔루션 프로그램은 아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예능적인 면에서도 저는 굉장히 신비한 체험을 했다. 이경규 선배가 몇 번 같이 프로그램을 했는데 말을 누가 길게 한다거나 촬영 시간이 길어진다거나 그러면 굉장히 싫어한다. 근데 강형욱 훈련사가 2시간 이야기하는 걸 집중해 듣는다. 누군가가 이경규 선배한테 꾸지람하는 걸 못 봤는데 강형욱 훈련사가 꾸지람을 하면 이경규 선배가 꼼짝을 못한다. 그게 차별화 포인트인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안 PD는 "강아지를 관찰한다는 것만 두고 스타 관찰 프로그램도 있다. 근데 그런 게 아니라 반려견 훈련사라는 뚜렷한 목적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이경규와 이유비가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훈련사이자 셀럽인 강형욱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성장기를 다루는 프로그램. 4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