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9:23
연예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훌륭한 '개버지'로 다시 태어나, 개들이 좋아한다"

기사입력 2019.11.04 14:1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경규가 '개는 훌륭하다'를 통해 '개버지'로 다시 태어났다고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와 이태현 PD가 참석했다. 

이경규는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게 됐다. 그는 "저희도 제자 될 생각이 없다. 보통 힘든 일이 아니다. 대충 강아지 훈련시키고 이런 건 줄 알았는데, 오죽했으면 파상풍 주사를 맞았다. 앞으로 어떤 개한테 물릴 줄 모른다고 해서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들에게 많은 정보를 드리면서, 올바른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 사람들도 방송을 보면서 강아지들이 생각하는 걸 깨달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경규는 "저도 개를 좋아고 여러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을 찍으면서 우리 집 개를 다시 보게 됐다. 개들도 다 생각이 있더라. 무조건 내 생각대로만 개를 대했다. 훌륭한 개버지로 다시 태어나게 됐다. 개들이 정말 좋아한다. 주인이 달라졌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이경규와 이유비가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훈련사이자 셀럽인 강형욱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성장기를 다루는 프로그램. 4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