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9:26
연예

‘아이즈원 팬송 가수’ 전찬양, “팬으로서 느끼는 행복을 가수에게 전달하고 싶었다”

기사입력 2019.11.02 15:24



[엑스포츠뉴스닷컴] “영원히 빛날 너의 모습 바라볼게 항상”.

지난 10월 29일 전찬양, 김문석 씨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에 아이즈원 팬송 ‘Eyes on you’를 발매했다. 10월 29일은 아이즈원 데뷔 1주년이 되는 날이다.

‘멜론’ 홈페이지에는 “‘Eyes on you’는 프로젝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데뷔 1주년을 축하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아이즈원이라는 이름으로 한정된 시간을 함께할 수밖에 없지만, 이후의 ‘모든 순간들도 우리는 함께 하자’라는 팬들의 마음을 담아낸 곡입니다. 정식으로 노래를 해본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 라는 이름으로 아이즈원(IZ*ONE) 각 멤버들의 미래를 응원하고자 합니다”는 설명이 기재돼 있다.



가창자 중 전찬양 씨는 엑스포츠뉴스에 “아이즈원의 데뷔 1주년을을 기념하여 곡을 만들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팬으로서 가수의 노래를 들으며 느끼는 행복을 그대로 내 가수에게 느끼게 해주고 싶었고, 그 내용을 가사에 담았습니다”라며 이번 팬송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 바에 대해 설명했다.

해당 음원은 ‘멜론’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의 ‘I WILL(아이 윌)’ 버전의 유닛컷 3장을 공개했다.

이번 유닛컷은 총 세 팀으로 나뉘어 촬영한 이미지로, 조유리X김채원X최예나, 권은비X이채연X김민주X안유진, 장원영X사쿠라X강혜원X혼다 히토미X야부키 나코로 유닛을 이뤘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조합의 이번 유닛컷은 세 가지 콘셉트 중 ‘I WILL’ 버전으로, 당당하면서도 우아한 매력과 이지적 분위기의 비주얼을 발산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즈원은 이번 유닛컷을 통해 그간 선보인 이미지와는 차별화된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내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아이즈원의 첫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가 11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며, 김민주가 출연하는 영화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는 11월 21일 개봉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전찬양-멜론 홈페이지-아이즈원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