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블룸아이즈’ 아이즈원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1일 아이즈원은 공식 SNS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의 ‘I WAS / I AM / I WILL(아이 워즈 / 아이 엠 / 아이 윌)’ 세 가지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주인공은 장원영, 야부키 나코, 안유진이다.
아이즈원은 금일 새벽 SNS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미야와키 사쿠라, 최예나, 강혜원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 바 있다.
김민주, 권은비, 이채연, 김채원, 조유리, 혼다 히토미, 미야와키 사쿠라, 최예나. 강혜원에 이어 장원영, 야부키 나코, 안유진의 개인 오피셜 포토까지 공개되는 것으로 멤버 전원의 콘셉트 포토 공개가 모두 마무리 됐다.
이에 앞으로 공개될 티저에 대한 위즈원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아이즈원의 첫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가 11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며, 김민주가 출연하는 영화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는 11월 21일 개봉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