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9:03
연예

‘퀸덤’ 러블리즈 정예인, 본방송 기대하게 만드는 미모…네티즌 “예인아ㅠㅠㅠㅠ”

기사입력 2019.10.31 13:29



[엑스포츠뉴스닷컴] ‘퀸덤’ 러블리즈 정예인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31일 러블리즈 SNS에는 “좋은아침. 밤에 퀸덤에서 만나요 (요즘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인스타 못올렸어요 사진 예쁘게 잘 찍어볼게 러블리너스♡)”라는 글과 함께 정예인의 셀카가 게재됐다.

프리한 상태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뽐내는 그의 모습에 러블리너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예이나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감사도리!!”, “홧팅!”, “옌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31일 저녁, Mnet ‘퀸덤’ 대망의 파이널 경연이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정예인이 속한 러블리즈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아이러니한 슬픔을 노래한 곡 ‘Moonlight’로 파이널 무대에 선다.

이들은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에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더해 자신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전망. Kei는 예고편을 통해 “최고의 콘셉트로 여러분을 만나 뵙겠다. 진짜 좋은 무대로 후회 없이 잘 해내겠다”는 각오를 전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전쟁 ‘퀸덤’은 31일 밤 9시 20분, 생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