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2:43
연예

'어하루' 로운X김혜윤X이재욱, 드라마 속 드라마 '능소화' 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10.31 10:29 / 기사수정 2019.10.31 10:29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 주연 3인방의 색다른 티저 포스터가 공개, 아름다운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31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김혜윤(은단오 역)과 로운(하루 역), 이재욱(백경 역)이 사극 연기를 통해 전과는 사뭇 달라진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운 한복 자태를 자랑하는 김혜윤과 사연을 가진 듯한 깊은 눈빛을 지닌 로운과 이재욱의 모습이 담겼다. 주연 3인방의 청춘 사극이 예고되면서 세 사람에게 어떤 숨겨진 사연이 있을지 서사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되고 있다.

이전까지 은단오의 시점으로 흘러갔던 극의 흐름과는 달리, 사극에서는 하루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시작되어 과연 수수께끼 같았던 하루의 속마음이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청량한 학원물에 이어 신비스러운 사극까지 공개되며 드라마 속 또 다른 드라마를 품은 듯한 '어하루'의 다채로운 전개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특히 김혜윤은 남다른 한복 맵시로 단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극에서는 조심스럽고 차분한 성격을 보이며 현재의 단오와는 다른 면모로 극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로운과 이재욱은 더 깊어진 눈빛과 진중한 매력으로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완벽한 한복 자태뿐만 아니라 귀를 달달하게 할 사극 말투를 선보인다고 해 이들의 연기 호흡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