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 행보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8일 새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와 타이틀곡 'FOLLOW'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했다. 컴백 V 라이브를 시작으로 예능 프로그램, 음악 방송까지 다채로운 활동으로 열일 행보에 나선다.
먼저 컴백 당일인 28일에는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8개월 만의 컴백을 자축했다.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 타이틀곡 'FOLLOW'와 수록곡 'FIND YOU'의 첫 무대 등을 생중계로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과 함께 소통, 특별한 컴백 일을 보냈다. 특히 해당 컴백쇼는 하트 수 13억 개를 기록하며 남다른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후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29일 JTBC '아이돌룸'과 30일 MBC every1 '주간아이돌', Mnet 'TMI NEWS'에서는 컴백을 맞아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며 유쾌한 예능감을 뿜어낼 예정이다.
또한 11월 1일 Mnet '썸바디2', 2일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출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그간 '몬스타엑스레이 시즌 1, 2, 3', '쇼! 오디오자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던 만큼 어떤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31일부터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월 1일 KBS '뮤직뱅크', 2일 MBC '쇼!음악중심', 3일 SBS '인기가요'에서 음악방송 컴백 첫 무대를 화려하게 꾸민다.
지난 8개월간 전세계를 돌며 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몬스타엑스는 신곡으로 역대급 매력을 발산, 폭넓은 국내 활동을 펼쳐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타엑스의 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