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즈원 최예나의 생일 소원이 눈길을 끌었다.
28일 저녁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과 브이앱에는 “IZ*ONE 에너지 캠(ENOZI Cam) EP.42”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아이즈원의 마지막 KCON(태국 케이콘), 그리고 최예나의 생일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생일을 맞이한 최예나(9월 29일)를 위해 생일파티를 진행했고, 이에 그는 크게 감사해 하면서 소원을 빌었다.
최예나가 빈 소원은 “평생 아이즈원으로 남게 해주세요”였다. 이러한 그의 소원은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마음이 뭉클해지도록 만들기에 충분했다.
통상의 케이팝그룹 멤버가 이와 같은 소원을 빌어도 그 울림이 작지 않지만, 아이즈원의 경우에는 기간이 정해져 있는 프로젝트그룹이기에 이 소원의 울림은 더욱 컸다.
최예나의 생일 비하인드 풀버전 영상은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과 브이앱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현재 많은 팬들이 컴백 티저 소식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아이즈원. 아직까지는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즈 온 미’의 개봉 일자만 확정된 상태다.
아이즈원의 첫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11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