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6.06 18:1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록맨 온라인의 캐릭터와 게임의 주요 특징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캡콤(대표 츠지모토 하루히로)과 공동개발 중인 '록맨 온라인'의 주연급 캐릭터 중 2종을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공동 개발 발표 이후 캐릭터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궁금증이 높았던 가운데 공개된 이번 캐릭터는 록맨 '엑스(X)'와 '제로(Zero)로 과거 록맨 시리즈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렸던 대표 캐릭터들이다.
캐릭터와 함께 게임의 주요 특징도 함께 공개됐다. '록맨 온라인'은 3D 횡 스크롤 액션 RPG로 구현될 예정이며, 원작의 핵심적인 재미요소였던 '트랩(특수지형)'과 '액션'의 느낌을 100% 유지할 계획이다. 여기에 온라인 RPG의 특징을 살려 끊임없이 진화하는 캐릭터와 다양한 스테이지가 추가되어 기존 록맨 팬들과 액션 RPG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록맨 온라인'은 원작자들과의 공동 감수 및 개발과정을 통해 원작의 느낌을 살리며 더욱 진화한 캐릭터들과 배경을 구현 중이며, 공개된 엑스(X), 제로(Zero) 외에도 원작에서 다양한 인기를 누린 수많은 캐릭터와 NPC들이 등장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후 추가 일러스트와 게임의 실제 스크린 샷 등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