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11
게임

투니랜드, '명탐정 코난 시즌 8' 게임 연계 이벤트

기사입력 2010.06.06 18:0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명탐정 코난이 온라인 게임 속으로?"

온미디어의 애니 게임포털 투니랜드(www.tooniland.com)가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시즌 8' 런칭 기념 이벤트를 온라인 게임과 연계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은 '명탐정 코난'이 시즌 8을 맞이하면서 투니랜드 내 게임 서비스 중인 '텐비' 및 '그랜드 체이스'를 연계, 공동으로 추리이벤트를 시작한다.

투니랜드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텐비(서비스 네오위즈게임즈/개발 시메트릭스페이스)와 '그랜드 체이스'(서비스 CJ인터넷/개발 KOG)에 명탐정 코난의 미션(퀘스트)을 삽입해, 유저들로 하여금 온라인 게임 속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을 만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명탐정 코난'의 컨셉을 그대로 활용해, 게임 속 코난이 의뢰하는 미션으로 범인을 맞추는 추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니랜드 뿐 아니라 자사의 채널인 투니버스를 통해서도 공동 전개될 예정이다. 투니랜드는 하나의 콘텐츠를 활용해, 온라인 플랫폼과 방송 미디어 프로모션이 병행되는 온-오픈 통합 제휴 마케팅이 쉽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온미디어 조우찬 온라인 사업팀장은 "투니랜드는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접목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텐비, 그랜드 체이스와 연계 이벤트에서 더 나아가 명탐정 코난 아이템을 추후 온라인 상점에서 판매하는 등 향후 지속적으로 게임 내에 등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명탐정 코난 시즌 8' 런칭 이벤트는 오는 7월 6일(화)까지 진행되며 게임 아이템 및 실물 사이즈의 코난 퍼즐과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나래 기자 pu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