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41
연예

'新음원강자' 전상근, '청일전자 미쓰리' O.S.T '날아올라' 참여

기사입력 2019.10.24 14:4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흥 음원 다크호스’로 떠오른 가수 전상근이 tvN ‘청일전자 미쓰리’ 새 OST 가창에 참여해 새로운 히트곡 탄생에 기대감이 쏠린다.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극본 박정화/연출 한동화/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로고스 필름) 측은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전상근의 ‘날아올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날아올라’는 현대인들이 사회 속에서 상처 받으면서 조금씩 성장해가는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전상근은 힘들고 지치는 일들 속에서 많은 이들이 꿈꾸고 있는 기적을 담담한 목소리로 표현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전상근이 부른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가 최근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어,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완성된 서정적 발라드 ‘날아올라’ 역시 시청자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전망이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최근 현실 밀착형 캐릭터, 리얼해서 웃픈 배우들의 연기 등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tvN ‘청일전자 미쓰리’ OST Part 3 전상근 ‘날아올라’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CJ ENM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