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가수 소유가 '동백꽃 필 무렵'의 OST에 전격 합류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소유가 가창한 KBS 2TV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OST Part.5 '괜찮나요'가 공개된다.
'괜찮나요'는 차분하게 시작되는 피아노 선율이 곡을 이끌어가고 세련된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소유의 뛰어난 감정선을 따라서 모든 악기들의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어 가사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앞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서 소유와 호흡을 맞춰 큰 사랑을 받았던 음악감독 개미와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세진이 합을 이뤄 큰 기대감을 갖게 한다.
더욱이 '동백꽃 필 무렵'은 시간이 갈수록 흥미진진한 전개 속에 계속해서 드라마 화제성 1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로, 설렘 가득한 러브라인과 스릴러 등 모든 요소들이 놓칠 것 없이 잘 녹아들어 대중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괜찮나요'는 극 중 동백(공효진 분)이의 마음과 같이 조심스럽게 용기 내보려 하는 진심이 담겨 있는 가사와 소유 특유의 담담한 듯 깊은 감성이 잘 묻어나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도깨비'의 OST 'I Miss You'(아이 미스 유)를 비롯해 '구르미 그린 달빛', '그녀는 예뻤다'등 다양한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동백꽃 필 무렵 OST'에서도 소유의 보이스가 드라마와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를 모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