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1:50
스포츠

GS칼텍스, 22일 홈 개막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기사입력 2019.10.22 14:44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GS 칼텍스서울 Kixx 배구단이 22일 오후 7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흥국생명과의 도드람 2019~2020 V-리그 홈 개막전에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V-리그 홈 개막전을 맞이해 경기 전 특별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GS칼텍스 홈경기의 상징이 된 암전 선수소개, 기타리스트, DJ 공연과 더불어 트론댄스 팀이 화려한 레이저쇼와 함께 공연을 펼치고 시즌 캐치프레이즈가 팬들에게 공개된다.

초대가수로는 신인 걸그룹 '세러데이'가 초청되어 경기전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1세트 후 개막 축하 공연을 펼친다. 신곡 '뿅'을 비롯하여 대표곡 및 커버곡 공연을 통해 상큼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GS 칼텍스는 경기장에 방문하는 팬들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포토존도 장내외 곳곳에 설치했다. 특히 최근 대세로 떠오른 네온 사인 포토존을 설치하여 팬들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게끔 했다. 

또한 SNS 에 인증샷을 올린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코트 가장 가까운 곳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킥사이팅존' 착석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제주항공 국제선 항공권, 닥터에이지 클렌징 세트, 고려은단 홍삼영양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이용권, 레드캡 여행 상품권 등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GS칼텍스와 흥국생명의 도드람 2019~2020 V-리그 경기는 GS 칼텍스서울 Kixx 배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GS칼텍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