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30
연예

이승준, 점프엔터와 전속계약 체결…"항상 겸손한 배우 되겠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0.17 10:2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이승준이 점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배우 이승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이승준은 자신만의 뚜렷한 연기 색깔을 지닌 배우로, 이미 연기적인 측면에서 인정받고 있지만 아직도 보여줄 모습이 무궁무진하다. 이에 당사는 이승준이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대중에게 더욱 사랑받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승준은 오랜 시간 독립영화와 연극 무대를 통해 단단한 내공을 쌓아왔다.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을 비롯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미스터 선샤인’, ‘막돼먹은 영애씨’ 등 다수의 드라마 작품과 영화 ‘컨트롤’, ‘카트’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것. 특히 묵직한 사극 연기부터 역대급 악인의 모습, 짠한 현실 연기,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승준은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점프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항상 겸손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점프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연우진, 김광규, 조미령, 이혜은, 사강, 길은혜, 김진엽이 소속되어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