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어른이들의 뽀로로’ 펭수가 ‘자이언트 펭TV’ 구독자수 20만 달성을 자축했다.
16일 ‘자이언트 펭TV’ 커뮤니티에서 펭수는 구독자수 20만 달성을 기념했다.
“오늘 햇살이 왜 이리 눈부신가 했더니 20만이라는 해가 떠올랐네요!”라는 멘트와 함께 글을 시작한 펭수. 그는 “날개 들고 소리 질럿. 이게 다 누구 덕분이다? 바로 바ㄹㄹㄹㄹㄹㄹ로! 펭수의 영원한 별, 구독자님들 + 내 덕”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감사 대상에 자기자신도 포함돼 있는 것이 포인트.
펭수는 “감사합니다. 펭.러.뷰 - 여러분의 영원한 친구 펭수가”라는 말로 감사인사를 마무리했다. 이에 구독자들은 20만 돌파에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펭수야 20만 기념으로 구독자 이름 정해주라”, “펭수 우리 돈 많아 뭐든 내봐 일단”, “펭수야 축하해!! 너한테서 100만의 냄새가 나는데!!! 100만까지 또 달리자!”, “펭tv 제작진여러분들 감사합니당♡♡”, “20만 추카해~~~~ 실버버튼 언박싱은 언제할꼬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구독자 20만을 달성한 펭수는 현재 부산 팬사인회를 앞두고 있다. 부산 팬사인회는 10월 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며 사인회 장소는 부산 반디앤루니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이다.
펭수가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는 중인 EBS의 사장은 김명중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