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트와이스가 한국 유튜브 인기 아티스트 차트 주간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유튜브에서 10월 4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집계한 바에 따르면 트와이스가 한국 유튜브 인기 아티스트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방탄소년단(BTS)이며, 3위는 악동뮤지션이 차지했다. 이어서 4위는 볼빨간 사춘기, 5위는 폴킴이 차지했으며 6위는 레드벨벳(Red Velvet), 7위는 오마이걸(OH MY GIRL)이 차지했다. 8위에는 지코, 9위에는 블랙핑크(BLACKPINK), 10위에는 아이유가 이름을 올렸다.
해당 차트는 1등부터 100등까지 주간 한국 유튜브 인기 아티스트 순위를 제공하며, 전체 순위는 유튜브 뮤직차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1위를 차지한 트와이스는 10월 20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 'ONCE HALLOWEEN 2'(원스 핼러윈 투)를 열고 ‘ONCE’(원스 : 팬덤명)들과 만난다.
이어 23일에는 일본 홋카이도에서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월드투어는 전 세계 16개 도시 25회 공연의 역대급 규모로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의 위상을 확고히 한다.
더불어 내달 20일에는 일본 2집 앨범 '&TWICE'(앤드트와이스)와 타이틀곡 ‘Fake & True’(페이크 앤드 트루)를 발표한다.
트와이스는 10월 20일에는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 ‘ONCE HALLOWEEN 2’(원스 핼러윈 투)를 열고 ‘ONCE’(원스 : 팬덤명)들과 만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한국 유튜브 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