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04
연예

이수근, 유튜브 구독자 40만 돌파…종횡무진 활약에 '엄지척'

기사입력 2019.10.14 15:48 / 기사수정 2019.10.14 15:5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유튜브 ‘이수근 채널’이 구독자 40만을 돌파했다.

지난 11일 이수근이 운영하는 ‘이수근 채널’, 은지원이 운영하는 ‘G-ZONE’, 나영석PD를 필두로 한 ‘채널 나나나’까지 3개 채널 연합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때 ‘이수근 채널’의 구독자 수가 40만을 넘어서는 쾌거를 이루게 된 것.

이들의 연합 라이브 방송은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 3개의 채널이 동시에 오픈 되며 이색적인 진풍경을 만들어 냈다. 이때 이수근은 실시간으로 능숙하게 댓글들을 읽어 내려가는 등 프로 유튜버로서 진면모를 아낌없이 선보였다.

라이브 방송 중 이수근은 “여러분 박수 한 번 주시기 바랍니다. 생방송 중 40만이 되었습니다”며 구독자 수 40만 돌파를 실시간으로 확인한 뒤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다. 이후 그는 연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고개 숙이며 ‘이수근 채널’을 응원해주는 모든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그는 라이브 방송에 앞서 ‘이수근 채널’이 연합 라이브 방송 중 구독자 40만 돌파했을 경우, ‘이수근의 구독자를 찾아간 세끼’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공약을 건 바 있다. 이에 향후 구독자와 직접 만나게 된 그가 또 어떤 유쾌한 콘텐츠로 찾아오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수근 채널’은 당구, 풋살 등의 콘텐츠를 업로드해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M C&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