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8:53
연예

‘Love poem’ 아이유, 컴백 타임 테이블 오픈…앨범 공개 일자는?

기사입력 2019.10.14 00:23 / 기사수정 2019.10.14 00:30



[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유가 컴백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14일 아이유 공식 SNS에는 “IU 5th Mini Album 'Love poem' Release schedule”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컴백 타임 테이블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18일에는 첫 번째 ‘Film 티저’가, 22일에는 콘셉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다. 24일에는 ‘lyrics Image’가 오픈된다고 돼 있는데, 이는 가사 티저로 추정된다. 28일에는 두 번째 ‘Film 티저’가 나올 예정이며 29일에는 ‘Pre release’를 진행한다고 안내돼 있다.

직역하자면 ‘선공개’라 할 수 있는데, 앨범 발매 전에 어떤 것을 미리 공개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만약 이것이 타이틀곡 선공개라고 한다면 그야말로 ‘아이유라서’ 보여줄 수 있는 자신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31일에는 세 번째 ‘Film 티저’가 나올 예정이며, 11월 1일에는 대망의 앨범 공개가 진행된다. 새 앨범과 함께 새 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이와 같은 컴백 타임 테이블은 팬클럽인 유애나를 비롯한 전세계 케이팝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11월 열리는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 (러브,포엠) 광주는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 (러브,포엠) 광주지역의 티켓팅이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아이유는 지난 투어 중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광주에서 첫 투어 콘서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또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엔 총 2회 공연으로 회차를 늘렸으나 이번에도 초고속 매진시키며 공연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올 한 해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아이유는 얼마 전 진행한 11주년 팬미팅을 시작으로 지난해에 이어 광주, 인천, 부산, 서울에서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12월부터는 아시아로 영역을 확대해 타이베이,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투어를 돌며 해외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트위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