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2:34

프리미엄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골드' 인기

기사입력 2010.05.20 16:44 / 기사수정 2022.04.16 18:1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고려인삼공사의 프리미엄급 차가버섯 제품인 '베료즈카골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다.

회사 측은 경기침체와 소비 위축에도 불구하고 차가버섯 추출분말 프리미엄급 제품인 '베료즈카골드'가 출시 이후 가장 큰 매출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각종 매스컴을 통한 차가버섯의 좋은 효능들이 알려지면서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회사 측은 4월 18 ~ 5월 20일 가정의 달 이벤트 기간 동안 차가버섯 제품 가운데서도 '베료즈카 골드'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고 전했다.

특별한 고비용의 광고도 없이 차가버섯 제품이 인기를 끄는 데는 경기회복으로 인한 고급 선물 수요가 증가한 이유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어서인 것으로 풀이된다. 또 암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요즘, 항암 대체식품 또는 보완대체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베료즈카골드'는 차가버섯 중에서도 상급에 속하는 제품으로, 추출 용매로 천연비타민 나무에서 추출한 비타민 성분을 이용해 러시아에서도 1등급으로 인정할 만큼 흡수 효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소비자 구매 패턴을 분석한 결과, 출시 초기에는 주로 항암치료 등으로 체력이 많이 약한 분들에게 판매가 이뤄졌으나 점차 대체식품을 찾는 이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최근에는 미리 건강을 예방하기 위해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측 관계자는 후코이단에 후코이단 100% 추출분말 '후코이단-100'이 있다면, 차가버섯에는 천연비타민 공법을 이용한 '베료즈카골드'가 있다고 자부심을 표하며 "5월 가정의 달의 인기 흐름을 올해는 다양한 방법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