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3:38
연예

'놀면 뭐하니?' 김아중, '릴레이 카메라 탑골공원' 오픈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0.03 10:1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이 특별 방송된다. 김아중은 ‘릴레이 카메라’ 앞에서 90년대 인가가요를 섭렵, 차 안을 ‘릴레이 카메라 탑골공원’을 방불케 만들며 러블리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측은 배우 김아중의 ‘흥신흥왕’ 4종 세트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아중이 차 안 ‘릴레이 카메라’를 보고 한껏 흥이 오른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해맑은 미소로 박수를 치고 ‘릴레이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하트를 보내는가 하면,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러블리 흥’을 무한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아중은 마이크를 들고 ‘MC아중’으로 변신해 엄정화부터 김현정, H.O.T.의 노래까지 90년대 인기가요를 따라 부르며 차 안에 ‘릴레이 카메라 탑골공원’을 오픈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그녀는 동행한 매니저에게 “나 너무 신나는 거 아니니?”라며 현실을 자각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비롯해 다양한 CF, 예능을 통해 놀라운 노래실력과 댄스를 보여줬던 김아중이 ‘릴레이 카메라’ 앞에서 펼친 화려한 독무대는 어떨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또한 김아중은 ‘릴레이 카메라’와 함께 짧은 여행을 떠났는데, 특별히 전주의 ‘아중리’로 가 과감하게 인지도 테스트에 도전했다고 해 과연 그 결과는 어땠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데뷔 15년차 배우 김아중이 ‘릴레이 카메라’ 앞에서 러블리 ‘흥신흥왕’으로 변신한 모습과 깜짝 인지도 테스트의 결과는 오늘(3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오늘(3일) 오후 12시 40분에는‘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이 방송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