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8:05
연예

이영지 "대선배 하민우 신곡 참여, 즐겁고 영광이었다"

기사입력 2019.10.02 16:2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가 하민우 앨범 참여 소감을 전했다.  

2일 서울 마포구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The Tempo'(더 템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제국의 아이들 출신인 하민우는 보다 더 성숙해지고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새로운 색깔을 어필한다. 타이틀 'Let Me Love U'는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외에도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Encore', 설렘을 담은 '너니까', 희망찬 분위기의 'We R 0' 등이 수록됐다. 

이날 그의 무대에는 이영지가 등장, 함께 무대를 선사했다. 이영지는 "아시는 지인의 연락을 받아 영광스럽게도 함께하게 됐다. 곡도 좋고 대선배님이라 영광스럽게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제국의 아이들 좋아한다. 엄청 좋아한다"며 "하민우와 황광희 두 분을 좋아했다"고 전했다. 

그는 "목소리가 아주 좋으시고 굉장히 친절하시다. 굉장히 대선배님이라 즐겁고 영광스럽게, 피해를 안끼치려 열심히 했다"고 힘줘 말했다. 이어 "곡이 워낙 좋아서 히트를 감히 예감해본다"고 덧붙였다. 또 "대선배님 이번에 노래가 정말 좋고 다른 사람들의 입맛에도 맞는 좋은 노래라 신경 많이 쓰셨으니 잘 될 것 같다. 타이틀은 물론 수록곡들도 사랑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하민우는 "처음에 연락을 드렸을 때 너무 흔쾌히 해주신다고 하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 팬으로서 항상 응원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하민우의 솔로 앨범 'The Tempo'는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코리아뮤직그룹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