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02
연예

'플레이어', 이번엔 슈퍼모델 특집…톱모델 송해나X이현이X장윤주 등장

기사입력 2019.09.29 18:4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플레이어' 슈퍼모델 특집으로 송해나, 이현이, 장윤주가 심사위원으로 등장했다.

29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는 슈퍼모델 특집으로 '플레이! 슈퍼모델 코리아'가 진행됐다.

이날 김우리와 황재근은 '플레이어' 멤버들의 런웨이를 마무리한 뒤, 마지막 피날레를 언급하며 "모델들 나와주세요"를 외쳤다.

그리고 그의 말이 떨어지자마자 모델 송해나가 파워풀한 워킹으로 등장했다. 완벽한 워킹으로 런웨이를 활보한 송해나는 마지막 포즈에서도 감탄을 자아냈다.

두 번째로 등장한 모델은 바로 이현이였다. 블랙 롱드레스를 입은 이현이는 여신포스를 선보였다.

마지막 주인공은 바로 장윤주였다. 이현이와 마찬가지로 블랙 원피스를 입은 그는 실루엣부터 완벽한 모습이었다.

완벽한 워킹의 정석을 보여준 장윤주는 "'플레이 슈퍼모델 코리아' 진행을 맡은 모델 장윤주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여러분의 가능성을 평가해줄 심사위원을 소개한다"라며 이현이, 송해나,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디자이너 황재근을 차례로 소개했다. 


송해나는 "오늘만큼은 웃음기를 쫙 빼고 냉정하게 평가를 해보겠다"고 의욕을 드러냈다. 이현이 역시 "오늘 세계 4대 패션위크를 정복할 수 있는 신인을 발굴하겠다는 마음으로 평가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