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23
연예

'배틀트립' 청하X주결경, 마라샹궈 삼매경 "진짜가 나타났다"

기사입력 2019.09.28 13: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청하와 주결경이 광저우에서 원조 마라샹궈와 만난다.

28일 방송하는 KBS 2TV '배틀트립'에는 청하와 주결경이 광저우 투어에 나선다.

본격적인 여행기 공개에 앞서 주결경은 "한국에서 유행인 마라 음식을 먹고 왔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주결경이 소개한 음식은 사천 마라 요리의 꽃이라 불리는 ‘마라샹궈’. 청하-주결경은 지금까지 먹어본 것과는 전혀 다른 마라샹궈의 맛에 연신 감탄을 토해냈다.

중국 출신인 주결경 조차 “’진짜가 나타났다’ 이런 느낌”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증폭된다. 이에 더해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감탄을 금치 못하는 청하의 표정과, 마라샹궈를 입에 넣으면서도 테이블 위 음식에 시선을 고정시킨 주결경의 모습이 담겨 그 맛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청하-주결경은 마라샹궈 뿐만 아니라 한국엔 없는 맛과 비주얼을 지닌 핫팟부터 딤섬, 완탕면, 닭발, 보양식, 길거리 음식에 이르기까지 광저우 음식 싹쓸이에 나섰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한참 거리를 돌며 길거리 음식을 즐기던 두 사람은 이내 “이건 에피타이저”라며 끼니를 챙기기 위해 자리를 옮기는 모습으로 스태프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고. 이에 청하-주결경의 반전 먹방에 관심이 쏠린다. 

'배틀트립'은 28일 오후 9시 15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