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18
연예

'2010 떠오르는 새로운 별' 배우 이민정

기사입력 2010.05.13 15:49 / 기사수정 2010.05.13 15:49

김유석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유석 기자]

지난해 '꽃보다 남자'의 하재경 역과 '그대웃어요'의 서정인 역을 맡으면서 이민정이라는 이름을 대중들에게 널리 알렸다. 톡톡 튀면서 개성이 강한 하재경 역과 서정인 역을 어색함 없이 소화해내면서 황정음, 신세경과 함께 2009 최고의 스타로 떠올랐다.

현재 엄태웅, 최다니엘, 박신혜와 함께 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을 촬영 중인 배우 이민정의 매력을 집중 분석해본다.


아름다운 외모와 밝은 미소의 배우 이민정

이민정의 트레이트 마크는 큰 눈과 밝은 미소가 아닐까 생각된다. 큰 눈과 밝은 미소는 이민정의 아름다운 외모를 한 층 더 빛나게 한다.

본의 아니게 '강남 5대얼짱'이라는 수식어로 알려졌지만 이민정의 외모 또한 다른 여배우들에 뒤지지 않는다. 빼어난 미모와 큰 눈, 밝은 미소로 자연스럽게 깨끗한 이미지를 구축하게 되었다. 그동안 섹시함으로 승부를 겨루던 주류 광고에서 차별화된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여 참이슬 모델로 선정되기도하였다.

준비된 배우 이민정
'꽃보다 남자'의 하재경 역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예쁜 외모만을 가지고 혜성처럼 등장한 배우가 아니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사실과 다르다. 배우 이민정은 '꽃보다 남자'의 하재경 역을 맡기 전 '있을때 잘해', '깍두기', '누구세요?'등에서 조연과 데뷔 전 연극을 통해서 차근차근 올라왔다. 이민정은 여러 작품의 조연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온 준비된 배우이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리녀! 배우 이민정

지난 1월 31일 디씨인사이드 그대웃어요 갤러리에 '안녕하세요 이민정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이민정이 그대웃어요 갤러리에 올린 원문에도 나와있지만 팬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글을 남긴 것이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의리녀!배우 이민정! 팬들은 눈부신 외모 때문이 아니라 이런 이민정의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 때문에 더 좋아하는 것이 아닐까.



김유석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