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5:08
연예

설현 "'퀸덤', AOA 5명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 [화보]

기사입력 2019.09.20 09:40 / 기사수정 2019.09.20 09:4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AOA 설현이 '얼루어 코리아'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베이지 슈트와 스니커즈 차림의 설현은 중성적이면서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번 '얼루어 코리아' 커버 촬영은 Mnet '퀸덤'과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 촬영 중 진행된 것으로, 설현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패션 뮤즈이자 모델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설현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나의 나라'는 다시 사극을 한다는 점에 부담이 없지는 않았지만 작품과 캐릭터만 보고 선택했다. '희재'는 총명하고 배포 있는 인물"이라며 "각자 자신의 나라를 꿈꾸는 인물들이 펼치는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퀸덤'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못 보여드린 모습이 많다. 이번 기회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자고 생각했다. 5명이 다시 연습하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삼자고 했다"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매사에 감사하는 편이라는 설현은 "자기 자리에 만족하고 행복감을 느끼는 게 삶의 질을 높이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는 삶의 철학을 말하기도 했다. 

설현의 커버와 화보,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10월호는 전국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얼루어 코리아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