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09
연예

트와이스, 반짝이는 비주얼…'필 스페셜' 실루엣 인트로 공개

기사입력 2019.09.19 08:0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트와이스가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사운드와 안무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9일 인트로와 안무 도입부를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실루엣 인트로' 영상을 오픈해 팬들의 눈과 귀를 자극했다.

오는 23일 새 앨범 'Feel Special'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는 트와이스는 새로운 콘셉트를 표현한 티징 콘텐츠를 연일 선보이고 있다.

공개된 실루엣 인트로는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황금빛 장식으로 꾸며진 무대를 통해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비주얼 콘셉트를 다시 한번 드러냈다.

트와이스는 환상 속 신전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무대에 올라 남다른 춤선을 드러냈다. 미나를 중심으로 한 역동적인 안무가 에너지를 드러냈다. 

영상에 삽입된 인트로 사운드 역시 트렌디하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Feel Special' MV 풀버전이 어떤 매력으로 가득 채워져 있을지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에 대한 노래다.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나눈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곡은 "우리 모두는 각자의 이유로 특별한 무엇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에 트렌디한 사운드를 입혀 곡을 써 내려갔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의 편곡을 더해 작업을 완성했다.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