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41
연예

'옥문아' 예능 신생아 허재, 거침없는 활약 "그것은 아니지" [종합]

기사입력 2019.09.16 21:34 / 기사수정 2019.09.16 21: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전 농구선수 허재가 예능 신생아다운 거침없는 활약으로 웃음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게스트로 허재가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허재의 모습에 모두 놀라워했다. 민경훈은 "허재 선배님이 활약했을 때는 제가 너무 어릴 때였다. (서)장훈이형에게 얘기는 많이 들었다. 정말 대단한 분이라고 했다"고 얘기했다.

허재는 자신을 '전 농구선수, 현 예능인'이라고 소개하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정해인 닮은꼴'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김숙은 "정해인이 어디있냐"며 허재의 등장에 함께 언급됐던 '정해인 닮은꼴'을 얘기했고, 김용만은 "일단 정해인 씨를 닮았다고 하면 웃어라"고 조언했다.

활짝 웃는 모습으로 주위를 폭소케 한 허재는 "정해인 닮은꼴을 인정하냐"는 말에 허재는 "이 자리에서 정해인씨에게 사과를 좀 해야 될것 같다"고 했지만, MC들은 "사과 타이밍을 놓쳤다"고 놀렸다.

이에 허재는 "그럼 그냥 계속 닮았다고 가야지 뭐"라고 쿨하게 받아치며 또 한 번 큰 웃음을 남겼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남긴 유행어도 얘기했다. 허재는 "그거슨(그것은) 아니지~"를 얘기했고, 정형돈을 비롯한 MC들도 이를 따라하며 허재와 함께 했다.


같은 농구선수였던 서장훈이 앞서 출연해 네 문제를 맞히고 간 가운데, 허재 역시 이에 도전하며 문제에 집중했고 주위의 도움과 힌트 속에 마지막 문제 정답에 성공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8시 55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