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명절만 되면 장거리 이동을 하거나 명절 음식을 준비하면서 쌓인 피로에 ‘명절 증후군’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하게 됐다. 바쁜 한가위를 맞이하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쌓이는 피로감에 많은 현대인들에게는 ‘명절 증후군’을 해소할 수 있는 피로 회복제가 필요하다. 다양한 영양제가 출시 되고 있지만 피로 회복에는 비타민이 즉각적으로 효과를 보기에 가장 좋다. 많은 소비자들이 카페인이 다량 함유 되어 있는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는데, 피로회복제 대신에 대체해 먹게 될 경우 건강에 좋지 않고 부작용도 유발 할 수 있다.
물 없이 간편하게 하루 한 병 섭취하여 피로를 회복하는 비타바움의 ‘멀티 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 된 독일 비타민이다. 비타민과 무기질을 한번에 섭취하고 싶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휴대성을 갖춘 멀티비타민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옵티머스솔루션스의 비타바움은 이중 밀폐 보존 기술인 투 챔버 시스템으로 신선하게 비타민 분말이 섭취 전까지 공기와 접하지 않도록 제품을 보호 하고 있다. 합성향료, 착색료 등 부형제를 무첨가 하여 천연 피로 회복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비타바움은 국내 최초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다. 발포 비타민의 액상이 아닌 앨더 베리 주스와 스테비아 추출물을 부원료로 하여 남녀노소 주스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액상형태로 흡수가 용이해 휴대하고 다니며 빠른 피로 회복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멀티 비타민 플러스 컴플렉스15’는 남녀노소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를 한번에 보충해줌으로써 건강 유지와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며, 유해물질로부터 몸을 지켜준다. 10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포함하고 있다. 함유 비타민 중 D, K, 망간은 뼈 건강을 위한 영양소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는 필수인 영양소이다. 또한 유해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비타민C, E, 셀레늄이 항산화 기능을 도와준다.
신경발달과 갑상선 호르몬 합성을 돕는 요오드가 함유되어 연세가 많으신 분들의 기력회복에도 안성맞춤이다. 현재 비타바움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유럽 및 독일 현지에서 판매되어 해외직구 되는 제품보다 비타민 성분 함량이 더 높다. ㈜옵티머스솔루션스가 정식 수입 출시한 독일산 마시는 종합 비타민 비타바움은 자사몰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