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0:45
연예

박재정, '커피하우스'에서 로맨틱 '키다리 아저씨' 합류

기사입력 2010.05.06 15:02 / 기사수정 2010.05.06 15:02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배우 박재정이 SBS '커피하우스'에 캐스팅되었다,

박재정은 '커피하우스'에서 함은정을 묵묵히 도와주며, 뒤에서 지켜주는 동욱 역을 맡았다. 동욱은 극중 박시연이 운영하는 커피숍의 바리 스타 매니저로, 과묵한 성격의 인물이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밌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온 박재정이 진지한 키다리 아저씨로 연기변신에 나서며 최근 유행하고 있는 '키다리 아저씨' 캐릭터 열풍에 합류하게 된다.

'키다리 아저씨' 캐릭터는 최근 드라마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다. 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박시후가 김소연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나타나서 도와주는 로맨틱 가이로 활약했고 KBS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는 택연이 문근영을 웃겨 주고 뒤에서 조용히 챙겨주는 뚝심 남으로 등장해 사랑받은 바 있다.

표민수 PD의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커피하우스'는 커피숍과 출판사를 배경으로 한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로 극중 함은정은 강지환의 비서로 일하게 되며 각종 고생을 할 예정이다. 그런 그녀를 보며 안타까워하는 박재정이 조금씩 마음을 열고 그녀를 도우면서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피하우스'는 오늘 17일 '오 마이 레이디' 후속으로 방영된다.

 



남지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