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36
연예

'타짜: 원 아이드 잭' 비하인드컷…박정민·이광수, 웃음기 지운 타짜들

기사입력 2019.09.11 17:00 / 기사수정 2019.09.11 16: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이 오늘(11일) 개봉을 기념해 배우들의 인생을 걸고 연기했던 ‘열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시사 후 언론은 물론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에게 배우들의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매 현장마다 혼신을 담아 열연했던 배우들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먼저 카메라 앞에서 완벽하게 캐릭터에 집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헤어부터 의상까지 강렬한 변신을 한 애꾸 역의 류승범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눈 뗄 수 없는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이어지는 스틸에서는 매 컷마다 자신이 연기한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다음 컷을 준비하는 배우들의 프로 근성도 엿볼 수 있다.

더 좋은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기 위해 현장에서 한시도 쉬지 않고 인생을 걸고 연기했던 배우들, 진정한 타짜들의 탄생이라는 여러 호평이 그들의 노력에 화답하고 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