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0:07
경제

해커스잡, 2019 하반기 취업 성공 위한 ‘취업 전 강좌 0원 패스’+’재수강 이벤트’ 오픈

기사입력 2019.09.07 10:1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해커스어학원, 토익, 토플, 오픽, 텝스 등 영어 강의와 교재 등으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이 대기업 및 공기업 취업 준비생을 위한 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 9월 현재 대기업과 공기업 하반기 공채가 한창이다. 이에 취업에 필요한 어학+자격증의 스펙완성부터 자기소개서+인적성+면접 취업 강의까지 모두 들을 수 있는 환급반을 오픈했다. 아울러 해커스잡과 해커스공기업의 누적 수강 건수가 200만을 달성하여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잡은 지금 환급반 코스를 구매하면 수강 기간이 1년이므로 넉넉하게 취업 준비를 할 수 있으며, 최대 50% 할인해주는 재수강 이벤트도 취업 준비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취업 전 강좌 0원 패스’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1년 패키지(수강일 365일)는 환급반, 할인반으로 나눠져 있으며 하루 수강료는 각각 929원, 874원이다. 패키지는 ‘자기소개서+대기업 인적성 + 공기업NCS + 전공필기 + 금융권 필기 + 면접(영어면접) + 모의고사 + 한국사 + 토익스피킹 + 오픽 + 토익 + 일본어 + 중국어 + 전기기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환급반은 미션 달성 시 100%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제세공과금 본인부담).
 
두 번째, 대기업 패키지(수강일 120일)도 환급반, 할인반으로 나눠져 있으며 하루 수강료는 각각 1,825원, 1,492원이다. 마찬가지로 환급반도 미션 달성 시 100%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할인해주는 패키지는 공기업NCS를 제외한 ‘자기소개서+대기업 인적성 + 전공필기 + 금융권 필기 + 면접(영어면접) + 모의고사 + 한국사 + 토익스피킹 + 오픽 + 토익 + 일본어 + 중국어 + 전기기사’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공기업 패키지는 수강일에 따라 200일 환급반, 100일 환급반으로 나눠져 있으며 하루 수강료는 각각 1495원, 2490원이다. 이 두 환급반 역시 미션을 달성하면 100%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은 ‘자기소개서+대기업 인적성 + 전공필기 + 금융권 필기 + 면접(영어면접) + 모의고사 + 한국사 + 토익스피킹 + 오픽 + 토익 + 일본어 + 중국어 + 전기기사’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해커스잡&해커스공기업 재수강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 혜택은 ▲동일 단과 인강 50% 할인쿠폰 ▲동일 패키지 인강 50% 할인쿠폰 ▲다른 단과 인강 30% 할인쿠폰 ▲다른 패키지 인강 30% 할인쿠폰 등이 있다.
 
여기에 해커스 취업강의 수강생 1위를 기록하고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4년 연속 공식 초빙된 김소원 강사, 해커스잡 GSAT 수강생 1위를 기록하고 2017년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공식 초빙된 복지훈 강사 등 해커스잡 스타강사가 함께 한다.
 
한국전력공사 필기에 합격한 수강생 A는 “NCS 준비자체가 처음이었지만 김소원 강사의 강의를 들으면서 수리 문제 시간 단축하는 법을 배웠다”라며 “실제로 자료해석할 때 김소원 강사의 팁 덕분에 3문제나 시간을 아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복지훈 강사의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 B는 “처음 시작할 때는 시각적 사고 파트가 너무 어려웠는데 복지훈 강사의 강의를 보면서 문제 풀이 방식을 익히고 계속 풀어보다 보니 가장 쉬운 파트가 되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관계자는 “현재 대기업 및 공기업 공채시즌이다. 이번 ‘취업 전 강좌 0원 패스’+’재수강 이벤트’를 통해 대기업, 공기업 취업 준비생이 단기간에 합격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