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30 01:02
게임

뮤직 레이싱 '알투비트', 남규리가 주제곡 불렀다

기사입력 2010.04.28 20:53 / 기사수정 2010.04.28 20:5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개발한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의 게임 주제곡을 인기 가수 겸 연기자 남규리가 불렀다고 밝혔다.

게임을 통해 공개된 주제곡 '내게로 오는 자전거'는 경쾌한 리듬과 남규리의 상큼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신나는 리듬액션 게임인 알투비트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특히, 이 곡은 국내 유명 음악인으로 꼽히는 김건우(작곡)와 메이비(작사)가 함께 작업한 것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으며, 조만간 음악 포털 벅스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알투비트에서는 주제곡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플레이 동영상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해 유저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만들 계획이다. 특히, 이번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올 여름 공개 예정인 댄스모드 플레이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제곡을 부른 남규리는 최근 SBS 주말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 출연, 특유의 발랄한 모습을 강조한 역할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태형 사업팀장은 "남규리의 발랄한 이미지와 이번 신규 주제곡의 분위기가 알투비트와 잘 어울려 유저 분들이 좋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한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주제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