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21:31
스포츠

GS칼텍스, 신규 체육관 초청 1차 팬 투어 진행

기사입력 2019.08.29 15:58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GS 칼텍스서울 Kixx 배구단이 팬들을 신규 체육관으로 초청하는 팬 투어 행사를 진행했다.

GS칼텍스는 지난 27일 사연 접수를 통해 당첨된 20명의 팬들을 위한 1차 팬 투어를 진행했다. GS칼텍스의 홈 경기장인 장충체육관에 집결한 팬들은 선수들이 이용하는 구단 버스를 타고 신규 체육관으로 이동, 체육관에 도착 후 구단 직원의 안내에 따라 2면 규모의 코트, 최신 웨이트 트레이닝 및 치료시설, 식당, 숙소, 휴게 공간을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시설 투어를 마친 후에는 도로공사 배구단과의 연습경기도 관람했다.

저녁 식사를 마친 팬들은 GS칼텍스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는 팬 미팅에 참여했다. 약 1시간 넘게 진행된 팬 미팅에서는 사인과 사진뿐만 아니라 선수 한 명 한 명과 모두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팬 투어에 참여한 팬은 "잠도 오지 않고 많이 기다렸는데, 좋아하는 강소휘 선수를 만나서 기쁘고 꿈 같은 시간이었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하루가 1 분같이 느껴지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을 위해 비시즌 동안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앞으로도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S칼텍스 2차 신규 체육관 팬 투어는 오는 3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GS칼텍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