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1:58
게임

창천 2, 테스트 신청자 '모두' 즐길 수 있다

기사입력 2010.04.26 20:28 / 기사수정 2010.04.26 20:2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개발 중인 정통 MMORPG '창천 2'(http://changchun2.wemade.com)가 테스터 모집 방식을 변경하고, 오는 29일 테스트(CBT)에서 선보일 콘텐츠 스크린 샷을 사전 공개한다.

2010년 위메이드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창천 2'는 난세 속에서 이용자와 삼국지의 영웅이 함께 천하를 평정하고, 지켜내는 한편의 거대한 서사시와 같은 온라인게임이다.

'창천 2'는 ▲영화 같은 밀착형 시나리오, ▲동기부여를 확실히 하는 몰입도 높은 '사명 퀘스트', ▲긴장감 넘치고 역동적인 액션 콘트롤, ▲삼국지 영웅의 불가사의한 기운을 받아 전세를 단숨에 역전시키는 게임의 핵심 재미 '영웅 수호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회사 측은 26일 테스터 모집 마감예정이었으나,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의 문의와 요청에 따라, 오는 5월 3일 비공개 테스트(CBT) 종료 시까지 신청과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참가 인원을 늘리고, 더욱 많은 이용자의 참여와 체험에 중점을 두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신규지역 및 던전과, 게임의 핵심 재미인 영웅 수호 시스템 등을 보여주는 스크린 샷을 사전 공개해, 테스트 시작 전 이용자들이 게임의 각 요소의 특징과 분위기를 느끼고,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스크린 샷은 이번 테스트에 새롭게 등장하는 ▲낙양성 지역과 비적단의 출몰지역인 '낙양시전' 및 '낙양성 지하감옥' 등의 던전과 ▲해현 지역 내 봉인된 황천의 문이 있다는 '숨겨진 살육자의 동굴' 던전에서의 일반전투들과 ▲영웅을 소환해 전투를 벌이는 '영웅 수호'의 장면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한편,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5월 3일까지 비공개 테스트(CBT)를 예정 중인 정통 MMORPG '창천 2'의 테스터 신청 접수와 게임정보, 사양 등은 새롭게 구성된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2.wemad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