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26 13:49 / 기사수정 2010.04.26 13:49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에서 서비스하고,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는 신개념 하우징시스템 '마이홈'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아틀란티카 마이홈'은 단순한 하우징 시스템의 개념을 벗어나, 게이머들이 다른 이들과 대화를 나누는 등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하도록 하고, 만찬, 휴식, 채집 등으로 실제 게임에 버프 등의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설계돼, 커뮤니티 성격과 게임과의 연계성을 대폭 강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향후에는 모든 마이홈 이용고객에게 게임과 웹이 연동한 마이홈 블로그 기능이 자동으로 제공되어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SNS 기반의 밀도 높은 커뮤니티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한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마이홈'을 개설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오각 주사위를 선사하고, '생선초밥 만찬'을 개최한 이들에게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마이홈'을 꾸밀 수 있는 가구, 벽지, 소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마이홈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마이홈' 이용 중 다른 이용자와 함께 있는 장면의 스크린 샷을 블로그, 카페, 미투데이 등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재하고, 해당 사이트의 URL을 아틀란티카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린 이들 전원에게 사각 주사위 3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붉은 심장의 골렘, 강화 APU 및 아틀란티카 USB, 텀블러 등 다양한 물품이 포함된 '마이홈 선물세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NHN 우상준 게임 PDM 실장은 "게이머들은 이번 '아틀란티카 마이홈'으로 지금까지의 여타 다른 하우징 시스템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아틀란티카'는 '트로이'를 통해 선보이는 전술전투시스템(TBS)으로 전투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마이홈'을 통해 전투 외에 자신의 집을 꾸미며, 다른 이들과 소통하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하무적 야구단'의 미녀 모델 이수정이 '마이홈'의 공식홍보대사로서 활동하면서 '마이홈' 홈페이지를 통해 친절한 가이드 동영상과 함께 다양한 핫 포토 월페이퍼, 화면보호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로마 분수대 앞에 마이홈걸 이수정 캐릭터를 통해 '마이홈' 공식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이수정의 마이홈에 직접 방문을 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