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7:37
연예

'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정해인, '내 맘이 보이나요' 스페셜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08.28 09:23 / 기사수정 2019.08.28 09:3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감독 정지우)이 역대 멜로 영화 예매량 신기록을 경신하며 오늘(28일) 개봉 기념 '내 맘이 보이나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 맘이 보이나요' 스페셜 포스터에는 엇갈리는 인연 속 서로 행복했던 순간을 지키고 싶은 미수 역 김고은과 현우 역 정해인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영화 속 우수커플의 조화를 엿볼 수 있다.

특히 포스터 제목 '내 맘이 보이나요'는 미수와 현우의 다정한 장면에서 흘러나오는 OST '보이나요'의 가사를 녹여 마치 루시드폴의 '보이나요'와 이소라의 '데이트' 노래가 귓가에 지원되는 듯한 두근두근 행복한 순간을 보여준다.

'운명처럼 사랑하고 이별했던 그 시절 우리가 사랑한 시간'이라는 카피는 '유열의 음악앨범'이 누구에게나 한번쯤 있을 자신만의 소중한 추억을 떠오르게 만드는 영화임을 짐작케 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와 현우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아트하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