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20:21
연예

'최파타' 이순재 "술·담배 NO, 일 해야해서 꾸준하게 관리"

기사입력 2019.08.27 13:1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최파타' 이순재와 신구가 자기 관리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SBS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연극 '장수상회'의 배우 이순재, 신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최화정은 이순재와 신구의 등장에 "제가 긴장을 하는 타입은 아닌데, 선생님 두 분이 출연하시니 긴장이 된다"면서 웃었다. 그러면서 최화정은 "두 선생님은 아직도 '신사'라는 말이 너무 잘 어울리신다. 관리도 정말 열심히 하지 않으시냐"고 했다. 

이에 이순재는 "관리를 한다. 술은 거의 안 마신다. 맥주 한 컵도 안 마신다. 그리고 걷기 운동을 하고, 담배는 끊은지 오래됐다. 일을 해야 할 과제가 있지 않나. 일할 수 있다는 것에 행복해하면서 관리한다"고 했다. 

신구 역시 "저는 술은 마신다. 그런데 담배는 안 피우고 걷는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년에 싹트는 풋풋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그린 연극 '장수상회'는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 스틸'을 리메이크 한 강제규 감독의 동명영화를 연극으로 제작해 지난 2016년 초연됐다. 

이후 세 번의 정기공연, 미국 LA공연과 공연 사상 최단 기간 국내 약 50여개 도시 투어 공연을 진행했고,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연기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연극 '장수상회'는 오는 30일부터 9월 22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공연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