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이 공식 온라인몰 오픈 500일을 기념하여 ‘500일의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자이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일 이벤트에서는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신제품 ‘AC 클리어 크림 플러스’를 비롯한 자이엘의 모든 제품을 높은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핵심 원료 ‘자이엘라이트’를 함유하여 피부결 및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군인 ‘인텐시브 리페어 화이트닝’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여 눈길을 끈다.
행사 기간 중에는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자이엘 자체제작 에코백을 함께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헤어 관련 제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탈모완화 케어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된 36,000원 상당의 ‘헤어 가드닝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들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브랜드 마케팅팀 이준우 팀장은 “500일 동안 자이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많은 성원과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이엘은 국내 바이오 기술기업 오상자이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자 개발한 의약품 원료인 ‘자이엘라이트’를 활용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과 회복의 힘을 극대화하는 화장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