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8
연예

"안재홍 현실 이별연기"…'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 MV 선공개

기사입력 2019.08.22 16:3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가 공개된다.

'이별하긴 하겠지'는 이별을 앞둔 연인의 감정을 담은 듀엣 발라드로, 가수 김필, 천단비가 불렀다. 

윤종신은 "개성이 다른 두 보컬이 노래 속 연인처럼 멀어질 듯 멀어지지 못하는 느낌을 잘 표현해냈다"며 "두 사람 덕분에 곡이 무척이나 근사하게 완성된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 곡은 우리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던 90년대 팝 발라드를 재현했으며, 전날 선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90년대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비하인드더씬의 이래경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안재홍, 소주연이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는 이별을 향해 달려가는 어긋남의 시간을 담았다. 두 사람은 이별을 앞둔 연인의 현실적인 모습을 연기해 곡의 몰입감을 높였으며, 표정, 눈빛, 제스처 하나하나 아련한 감성으로 가득 채워져 긴 여운을 준다.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는 지난 7월호 '인공지능'부터 시작된 '윤종신 발라드 속 이별남 전격해부 4부작'의 두 번째 곡으로, 완전히 헤어지지 못하는 연인의 양상이 보다 구체적으로 담겼다. 

윤종신은 "자주 싸우면서도 오래 관계를 이어나가는 연인들이 있다"며 "이별마저 버티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버티는 힘으로 이뤄지는 관계들, 이별을 예감하지만 아직 이별하지 못한 사람들, 아마도 그게 현실적인 우리의 이별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윤종신표 현실적인 이별 가사가 돋보이는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