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12
연예

'리와인드' 박명수, 90년대 전설 가수 등장에 '깜짝'…궁금증 ↑ [포인트:신]

기사입력 2019.08.21 15:48 / 기사수정 2019.08.21 15:52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에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한다.

21일 방송되는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에서는 1994년 재테크 금손을 향한 투자 전쟁이 펼쳐지는 가운데, 스페셜 게스트의 등장으로 한층 더 흥미로운 전개가 예고된다.  

이날 하하와 김하온을 대신해 스페셜 게스트가 출격해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먼저 지난주 프랜차이즈 창업 투자 라운드가 끝난 후 90년대 전설의 가수가 등장한다. 

현란한 춤사위를 뽐내며 등장한 그는 스튜디오를 90년대 분위기로 전환시킨다. 하지만 예능 울렁증에 냉동인간처럼 긴장한 그를 같은 팀인 이지혜와 진솔이 하하를 대신해 새로운 가장으로 받아들이며 팀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어 대세 개그맨 이진호가 김하온을 대신해 구원투수로 등장한다. 이진호는 본인이 주식에 투자해 실패한 가슴 시린을 사연을 공개하며 짠내를 유발한다. 하지만 그는 곧 "돈은 없지만, 기억력은 많다"며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본인의 능력을 어필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게스트들은 갑자기 날아온 공격에도 당황하지 않고 '리와인드' 4행시를 선보인다. 이에 N 행시의 절대 강자로 불리는 박명수조차 웃게 한 것은 물론, 의외로 주식 '잘알(잘 알고 있다)' 면모를 드러내며 주식 라운드에 강한 자신감을 보여 이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