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46
연예

'믿듣 듀오' JBJ95, '불꽃처럼' 반짝이는 성공적 컴백

기사입력 2019.08.13 09:5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JBJ95가 ‘불꽃처럼’ 성공적으로 돌아왔다.

지난 8일, Mnet‘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무대를 선보인 JBJ95는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세 번째 미니앨범 ‘불꽃처럼’의 컴백을 알렸다.

4개월 만에 돌아온 JBJ95는 한여름 밤 청량함 가득한 퍼포먼스와 의상을 통해 역시 ‘믿고 듣는 듀오 JBJ95’임을 시청자들에게 알렸고, 국내에서 활동중인 남성 듀오로서 가장 활발하게 상승구도를 달리며 JBJ95만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8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에서 남성 듀오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진입, JBJ95만의 저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마치 한 편의 청춘영화를 보는 듯한 타이틀곡 ‘불꽃처럼’의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80만뷰를 돌파, 100만뷰를 목전에 두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상승세에 아시아 각국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어, 당분간 JBJ95는 음악방송과 각종 해외일정, 팬사인회 등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낼 계획이다.

타이틀곡 ‘불꽃처럼’의 안무는 유명 안무가인 최영준의 참여로 더 빛이 발하고 있으며, 멤버 상균은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도 변신, 연기돌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고 있다.

날로 높아가는 인기에 JBJ95 멤버들도 바쁜 스케줄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지만, 팬들의 응원으로 힘을 낼 수 있다고 밝혔다. 

JBJ95는 당분간 ‘불꽃처럼’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