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3:23
경제

생생정보스페셜 무한리필 고기집 "1.49만원? 말도 안돼"

기사입력 2019.08.12 15:22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생생정보 스페셜에서 소개된 무한리필 고기집이 관심을 끌고 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 스페셜'에서는 인기 고기 부위 5개와 5가지 쌈 채소, 떡볶이, 라면 등을 무제한 리필로 제공하면서도 1인당 가격이 1만4900원인 한 음식점이 소개됐다.

생생정보 스페셜에 소개된 이 무한리필 고기집은 소고기 갈빗살, 토시살, 업진살 및 돼지고기 삼겹살, 목살을 무한 리필로 제공했다.

여기에 알 배추, 적근대, 봄동, 청상추, 깻잎, 적상추 등 5가지 쌈채소와 떡볶이, 라면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해당 방송에 출연한 무한리필 고기집 손님들은 "수년째 와서 먹어봐도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은 여기밖에 없는 것 같다", "깜짝 놀란다.이 가격에 이런 고기 목 멋는다 다른 데 가면"이라며 칭찬해 마지 않았다.



가성비 검증을 위해 방송에 출연한 임재영 셰프는 가격을 모른 채 이 집의 고기 등 음식을 품질만으로 평가했다.임재영 세프는 "고기 상태나 선호 부위를 잘 선별했다. 쌈 채소 종류가 다양해 장사가 잘되는 집 같다"고 평가했다.

임 셰프는 해당 메뉴들이 무한 리필이 되는 무제한 리필 집인 것을 시식 후 제작진에게 들었고, 2만3500원을 1인당 가격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이 집의 가격인 1만4900원을 확인한 뒤 "어떻게 이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느냐"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