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힙합 아티스트 $ammy(새미)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가 다시 한번 펼쳐진다.
$ammy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icywavy(아이시웨이비)’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ammy가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싱글 ‘Sammy-pro(새미-프로)’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전작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짙은 음악으로 힙합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icywavy’는 세련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 $ammy의 트렌디하고 힙한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녹여냈다. 여기에 뛰어난 실력의 대세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피처링에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19세 싱어송라이터인 $ammy는 음악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이해를 바탕으로 직접 곡 작업뿐 아니라 앨범 프로듀싱까지 진두지휘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다. 여기에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소화해내는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타고난 리듬감과 유연한 플로우가 더해진 래핑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성을 자랑한다.
이렇듯 다양한 장점을 아우른 $ammy의 등장은 디지털 원주민 Z세대를 대표할 차세대 힙합 아이콘의 탄생을 예고, ‘Sammy-pro’에 이은 역대급 작업물의 ‘icywavy’로 다시 한번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mmy의 두 번째 싱글 ‘icywavy(아이시웨이비)’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