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44
연예

'마리텔V2' 김구라X장영란X조영구, 천정명 닮은 한의사 등장에 '환호'

기사입력 2019.08.08 13:19 / 기사수정 2019.08.08 13:22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MC들이 천정명 닮은 꼴의 한의사 등장에 환호했다. 

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 장영란과 조영구가 몸에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타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구라는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는 근본적인 방법들을 소개한다. 특히 장영란과 조영구는 '몸짱 한의사'의 등장에 환호했다. 하지만 이내 여러 개의 침을 맞으며 비명도 같이 지르는 상황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낸다. 

'바디 케어'와 '자세 교정'으로 해맑은 웃음을 되찾았던 김구라가 이번에도 재등장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의사가 김구라에게 침을 꽃은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과연 김구라에게 이번에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어떤 디톡스 처방을 받게된 것인지 기대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장영란과 조영구가 활발한 활약을 예고한다. 두 사람은 '투 머치 토커'로 소음 가득한 '구라이브'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가 포기한 듯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유발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