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0:37
연예

"잠수 탄 와중에"…아이유, '호텔 델루나' 장만월 SNS 30만 팔로워 자축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8.07 17:24 / 기사수정 2019.08.07 17:3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아이유(이지은)가 '호텔 델루나' 속 주인공 장만월 계정에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7일 아이유는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캐릭터인 장만월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한쪽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채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그는 "아잇 잠수 타는 와중에 30만 돌파하고 난리"라는 글을 덧붙이며 장만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30만 명을 돌파한 것을 자축했다.


이어 그는 극중 호텔 지배인 구찬성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여진구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아이유와 여진구는 아름다운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나란히 서서 손을 모은 채 기도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진과 함께 "지배인이었던 애와 좋은 한 때"라는 글을 올린 아이유. 이에 여진구는 "지배인이었던? 좋았던?"이라고 버럭하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지난 4일 방송된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이 구찬성을 두고 이미 떠나버린 것을 암시하는 글로, 캐릭터에 몰입한 아이유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아이유와 여진구가 출연하는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장만월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